브랜드 소개 이미지
pure real
pureal

퓨리얼 브랜드는 2000년 창업 이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창의성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성장해온 글로벌 필터 전문 기업인 피코그램의 생활 환경가전 전문 브랜드입니다.

pureal은 자체 연구개발 센터를 통하여 끊임없는 탐구와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자연 그대로의 깨끗함과 순수함을 추구하는 열정을 담은 'pure'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통하여 지속 가능한 자연환경의 보전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참된, 진실된 마음을 담은 'real'의 합성어입니다.

pureal은 편리한 생활을 추구하는 인간의 무한한 꿈과 점점 오염,
훼손되고 있는 인류 공동의 자산인 자연환경 보존과의 조화를 추구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진실된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브랜드 소개 이미지
pure plus real
  • Innovative패러다임을
    혁신한 기술

  • Advanced진보된 서비스

  • Reasonable합리적인 가격

  • Eco-Friendly친환경

  • Made in Korea직접 생산

Pureal Design

정수기 이미지
  • Simple심플하고
  • Minimal미니멀하고
  • European유로피언 감성의
  • Slim슬림사이즈
  • Unique정수기 디자인의 혁신

Pureal Museum

Pureal Museum
Pureal Museum
Pureal Museum
Pureal Museum
Pureal Museum
Pureal Museum
Pureal Museum
Pureal Museum
이전 다음

BI

BI Guidelines

브랜드 로고는 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가장 중요한 상징적 요소입니다.
사이즈 조절 시 가로, 세로 비율이 깨지지 않도록
사용 크기에 따라 정비율로 줄여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브랜드 로고 기본형 (BASIC)브랜드 로고 기본형 (BASIC)
  • 적용 사례적용 사례
  • 잘못된 적용 사례잘못된 적용 사례

Color Guidelines

색상 체계는 체계를 구체화시키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각종 인쇄 매체와 사인 매체에 폭넓게 사용되므로
규정에 의한 정확한 사용으로 이미지를 명확하고 통일되게 전달해야합니다.

color guideline

화이트 또는 밝은 배경일 경우 앞에서 명시한 퓨리얼 블루(PANTONE 285C)를 사용하며
배경이 블랙 또는 어두울 경우에는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명확하고 통일되게 전달해야합니다.

color guideline 컬러 적용 사례

Application Guide

application guideline